
30일 오전 11시(한국 시간) 미국 N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르세라핌은 지난 11일 ‘아메리카 갓 탤런트’ 본방송에 게스트 퍼포머로 출격한 바 있다. 오늘(30일) 공개된 ‘Perfect Night’ 클립은 이날 해당 프로그램의 뮤직룸에서 촬영됐다.
영상 속 르세라핌은 가창에 앞서 “정말 꿈만 같았다. 늘 이 프로그램을 시청해 왔는데 오늘 이 무대에 선 게 믿기지 않는다. 심장이 터질 것 같다”라며 ‘아메리카 갓 탤런트’ 본방송에서 퍼포먼스를 펼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스탠딩 마이크 앞에서 부드러운 음색으로 ‘Perfect Night’를 노래했다. 다섯 명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잔잔한 울림을 선사하자 관객들은 음악에 몰입해 박수갈채를 보냈다. 특히 월드투어로 다진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돋보였다.
르세라핌은 K-팝 걸그룹 최초로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해 미니 5집 타이틀곡 ‘HOT’과 미니 2집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 무대를 펼쳤다. 이들은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관객과 패널들의 환호를 받았다.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무대 영상은 30일 오후 2시 기준 200만 회 넘는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르세라핌은 최근 첫 월드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의 일환인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들은 7개 도시를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K-팝 걸그룹 최초로 세계적인 기업 아마존 뮤직과 협업한 오프라인 팝업을 개최하는 등 미국에서 종횡무진한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입지를 다졌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0월 24일 오후 1시 첫 싱글 ‘SPAGHETTI’를 발표한다. 휘감기는 스파게티처럼 벗어날 수 없는 르세라핌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