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9(일)

E스포츠·게임

'뮤: 포켓 나이츠'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올라

2025-09-22 23:17

웹젠의 신작 방치형 RPG '뮤: 포켓 나이츠'가 21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미지 제공 : 웹젠
웹젠의 신작 방치형 RPG '뮤: 포켓 나이츠'가 21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미지 제공 : 웹젠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웹젠은 신작 방치형 RPG(역할 수행 게임) '뮤: 포켓 나이츠'가 21일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뒤 4일 만에 한국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 22일까지 유지 중이다.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포켓 나이츠는 웹젠 IP(지적재산권) '뮤'의 장르 다각화를 위해 선보인 방치형 RPG다. 원작 '뮤' 캐릭터를 귀엽게 변형시켰으며, 간편한 게임성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흑기사·요정·마검사·흑마법사로 구성된 뮤 기사단의 전직 시스템과 던전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게임은 끊임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토벌한 스테이지를 자동으로 탐색하는 탐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마을 콘텐츠에서는 다른 회원과 교류할 수 있고, 장비 강화·전직 등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요소를 접목했다.

포켓 나이츠는 출시를 기념해 토벌 스테이지 돌파 시 다이아와 축복의 보석을 지급하고, 누적 출석일에 따라 에픽 등급 날개 코스튬 등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매일 접속 보상 이벤트와 인기 순위 1위 달성 기념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