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KIA타이거즈, 패션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와 10억6000만원 상당 선수단 의류·야구용품 지원 협약 맺어

2023-01-31 20:35

KIA와 아이앱 스튜디오가 후원협약식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아이앱 스튜디오 김원범 대표, 신동민 대표, KIA 장정석 단장, 박형배 상무<br />[사진 KIA타이거즈]
KIA와 아이앱 스튜디오가 후원협약식을 맺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아이앱 스튜디오 김원범 대표, 신동민 대표, KIA 장정석 단장, 박형배 상무
[사진 KIA타이거즈]
KIA
타이거즈가 2023시즌 유명 래퍼 빈지노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인 '아이앱스튜디오(IAB STUDIO)'에서 제작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KIA가 31일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장정석 단장과 아이앱 스튜디오 신동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아이앱 스튜디오는 올 시즌 KIA 선수들이 필드에서 입는 유니폼과 점퍼, 후디, 풀오버, 모자, 가방등 약 10억6000만원 상당의 의류와 야구용품을 지원한다.

유명 래퍼 빈지노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아이앱 스튜디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단 의류와 용품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올 시즌 KIA 선수단이 착용하는유니폼 등의 어센틱 상품은 3월 중순부터 구단 공식 상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