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문보경(LG트윈스), 올시즌 '팬들이 뽑은 월간 MVP'에 3번째 선정돼

2022-08-06 15:15

문보경(LG트윈스), 올시즌 '팬들이 뽑은 월간 MVP'에 3번째 선정돼
문보경(LG 트윈스)이 2022시즌 홈페이지와 트윈스앱 팬 투표를 통해 ‘디지털 락커룸 7월 MVP’로 선정됐다.

문보경은 7월 한달동안 19게임에 출전해 18안타 3홈런 11타점 등의 활약을 펼쳤으며 30일 kt 위즈전에서는 연장 10회 김재윤으로부터 끝내기 홈런을 날리기도 했다.

문보경은 지난 4월과 6월에도 '디지털 락카룸 MVP'에 이어 이번이 3번째 월간 MVP 선정이다.

문보경은 “이번 시즌 처음 월간 MVP에 선정되었을 때 더 열심히 해서 계속 MVP가 되겠다는 말을 지키고 있는 것 같아서 기쁘다. 저를 뽑아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리고 항상 열심히 하라는 팬 분들의 응원이라 생각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디지털 락커룸’ 투표는 경기 종료 후부터 익일 오전 9시까지 LG트윈스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투표할 수 있으며, 일일 집계 후 월별로 MVP를 선정한다.

매월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LG 울트라 PC’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티켓링크 상품권’을 제공하고, 시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시즌 MVP 친필 사인 유광점퍼’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8월 10일(수)에는 7월 MVP 선정 기념 깜짝 선물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며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락커룸 MVP 투표는 홈페이지와 LG트윈스앱 > 팬 > 디지털 락커룸 > 히스토릭 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