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롯데 자이언츠, 13일~15일 LG 트윈스와의 홈 3연전에 가을야구 진출을 기원하는 공식 응원단의 ‘Cheer-Up 시리즈로 꿀민다

2021-10-10 09:31

롯데 자이언츠, 13일~15일 LG 트윈스와의 홈 3연전에 가을야구 진출을 기원하는 공식 응원단의 ‘Cheer-Up 시리즈로 꿀민다


롯데 자이언츠
(대표이사 이석환)가 13부터 15까지 사직 홈구장 LG 트윈스와의 3연전을 가을야구 진출을 기원하는 ‘Cheer-Up 시리즈 꾸민다.

구단은 포스트시즌 진출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단에 열정적인 응원으로 힘을 불어 넣어 주자는 것이 ‘Cheer-Up 시리즈 기획한 의도다.

이에 따라 이번 시리즈는 롯데 자이언츠 공식 응원단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맡는다.

먼저 13일은 조연주 & 이정윤 치어리더가 시구 시타를 하고 치어리더별 단독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준비해 응원 열기를 예정이다.

14일에는 이단비 치어리더와 구단 마스코트 누리가 각각 시구와 시타를 담당한다. 해당 경기 펼쳐질 마스코트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응원전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Cheer-up 시리즈 의미를 더할 관중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동안 구장을 찾아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를 인증한 관중 선착순 1,000, 3,000에게 응원 타월을 증정한다.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는 메인 게이트 별도 부스에서 진행된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