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구자철 KPGA 회장, 故 신춘호 농심 회장 빈소서 "많은 도움 받았다" 애도

2021-03-29 15:59

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사진=KPGA)
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사진=KPGA)
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이 故 신춘호 농심 회장의 빈소를 찾아 애도의 뜻을 전했다.

KPGA는 지난 28일 구자철 회장이 故 신춘호 회장의 직접 빈소를 찾아 고인을 애도하고 유족에게 위로를 전했다고 29일 밝혔다.

구자철 회장은 서울 종로 소재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에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이사, 유달영 KPGA 전무이사 등과 함께 방문했다.

구 회장은 "고인께서는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있어 주춧돌을 놓은 주역이셨다. 재계의 상징적인 큰 별이 진 것에 삼가 조의를 표한다"라며 "어려울 때 많은 도움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KPGA 코리안투어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에 있어 큰 힘을 실어 주셔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故 신춘호 농심 회장은 지난 27일 새벽 3시 38분 별세했으며 발인은 30일 새벽 5시다. 장지는 경남 밀양 선영이다.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경기 중인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사진=KPGA)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경기 중인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사진=KPGA)


한편, 농심은 2001년 경기 포천 소재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을 인수했다.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KPGA 코리안투어는 △1997년부터 2001년까지 'SK telecom OPEN' △2005년 'SK telecom OPEN'이 열린 바 있고 △2012년 'WINDSOR Classic' △2020년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이 개최됐다.

특히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은 0.310%(전국 유료 가구 기준)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KPGA 코리안투어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고운 마니아타임즈 기자/lgw927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