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베트남 골프여행, ‘평점 1위’ 다낭을 눈여겨봐야 하는 이유

2020-01-17 11:23

베트남 다낭의 빈펄 리조트 & 골프 남 호이 안. 사진=골프크리틱
베트남 다낭의 빈펄 리조트 & 골프 남 호이 안. 사진=골프크리틱
세계 골프장 정보 공유 플랫폼 골프크리틱(대표 황현철) 골퍼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베트남 골프장 평점 10 발표했다.

골퍼들은 다낭 소재의 골프장에 높은 평점을 매겼는데, 평점 1위 골프장은 베트남 다낭 소재 빈펄 리조트 & 골프 호이 안이다.

빈펄 리조트 & 골프 호이 안은 18, 72 종합 코스 골프장으로 적절한 언듈레이션과 관리된 페어웨이, 빠른 그린 스피드 등이 장점으로 꼽히는 곳이다.

더불어 가족 골프라는 키워드가 가장 맞아 떨어지는 곳이다. 어린 자녀가 있거나 골프를 치지 않는 동행이 있더라도 빈펄 랜드와 사파리를 즐길 있으며, 호텔에서 준비한 셔틀버스로 다낭 자유여행을 다녀올 있다. 숙박과 관광 그리고 라운드를 동시에 즐길 있는 곳이다.

베트남 다낭의 라구나 랑코 GC. 사진=골프크리틱
베트남 다낭의 라구나 랑코 GC. 사진=골프크리틱

다낭에 위치한 다른 골프장 라구나 랑코 GC 역시 4.5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챕피언쉽 코스로 2013년에 오픈해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 코스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1996 PGA 투어 마스터즈 토너먼트 우승자 팔도에 의해 설계된 라구나 랑코 GC 다낭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요하고 묻지 않는 해안가와 열대우림 후에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골프를 즐길 있다.


라구나 랑코 리조트 단지 내에는 다양한 여가 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휴양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꼽히고 있다.

베트남 골프장 평점 3위는 달랏에 위치한 달랏 팰리스 GC.

1994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한 달랏 팰리스 GC 해발 1,524m 고지대 쑤안 후웅 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골퍼들은 일년 내내 시원하고 상쾌한 달랏의 기후를 즐기며 매우 쾌적하고 맑은 공기 속에서 골프 플레이를 즐길 있다. 달랏의 부드럽게 굴곡진 언덕에서 웅장한 쑤안 후웅 호수를 내려다보도록 설계된 코스도 볼거리다.

클럽 하우스는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2007 조사 기관은 달랫 팰리스 골프 클럽을 아시아의 TOP 10 골프 클럽에 선정할 정도로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골프크리틱이 발표한 베트남 평점 톱10 골프장. 사진=골프크리틱
골프크리틱이 발표한 베트남 평점 톱10 골프장. 사진=골프크리틱

밖에 바나힐 GC, 몽고메리 링크스, 롱탄 GC, BRG 레전드 골프리조트, 롱비엔 골프 코스, 치링스타 골프 & CC, 트윈 도브스 GC 골프크리틱 골퍼 선정베트남 골프장 평점 10’ 이름을 올렸다.

매주 골퍼들의 평점을 기반으로 골프장 랭킹을 발표하고 있는 골프크리틱은 다양한 주제의 골프장 평점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정미예 마니아리포트 기자/gftravel@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