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 볼 사면 얼음 주머니 제공...캘러웨이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2019-07-30 09:55

캘러웨이의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캘러웨이의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
캘러웨이골프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얼음 주머니를 제공하는 '여름을 부택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캘러웨이는 공식 대리점에서 골프 볼을 구매한 고객에게 2더즌(24개) 당 얼음 주머니 1개를 증정한다. 얼음 주머니 재고 소진 때까지 이벤트는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크롬 소프트, 크롬 소프트X, 크롬 소프트 트루비스, ERC 소프트 볼이다.

얼음 주머니는 장시간 보냉 효과가 지속되며, 방수 효과와 실리콘 패킹 처리로 물이 새지 않는다. 골프 라운드 때 뜨거운 열기로부터 이마,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를 식힐 수 있고 평소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캘러웨이의 크롬 소프트와 크롬 소프트 트루비스 볼은 혁신적인 신 소재인 그래핀을 사용한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로 비거리와 퍼포먼스, 부드러운 필링을 제공한다. 크롬 소프트 트루비스 볼은 축구공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볼을 좀 더 커 보이게 해 어드레스 때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크롬 소프트 X와 ERC 소프트는 혁신적인 트리플 트랙(Triple Track) 기술을 적용해 퍼팅의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 공항의 활주로에 항공기를 착륙시키는 데 사용되는 시각 기술을 활용해 세 개의 선을 골프 볼에 새겨 넣었다. 이 세 개의 선이 안정감을 주어 한 개의 선으로 정렬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정렬의 정확성을 더욱 높여준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