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국내 최초로 클럽그립 전용세정제인 퍼펙트그립 선보여

김상민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19-06-16 18:46

트위터
0
center
퍼펙트그립 사용방법을 듣고있는 이형준
613()부터 16()까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88컨트리클럽에서 열린 2019 KPGA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총상금 12억 원, 우승상금 24천만 원)은 철저한 대회 준비로 참가 선수 뿐만 아니라 갤러리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 공식협찬사로 처음 이름을 알린 ㈜MCCBIO(대표 김정대)의 국내 최초의 클럽그립 전용세정제인 퍼펙트그립(Perfect Grip)에 선수와 갤러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MCCBIO는 현재 OECD국가들을 중심으로 친환경 안전물질로 분류된 미산성 차아염소산수’(HOCL)로 국내 유일 축산검역본부의 인증/허가를 받아 친환경/인체무해의 동물용 의약외품과 동물용 의료기기 브랜드 애니케어(반려견 전용 안전 살균소독수: 축산검역본부 국내유일특허)를 판매하고 있는 한국 친환경 바이오계의 선두주자이다

국내 최초의 클럽그립 전용세정제인 퍼펙트그립(Perfect Grip)은 평소 클럽관리에 크게 중요성을 두지 않아 운동 후 방치하던 골프클럽에 많은 유해세균과 곰팡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많은 아마추어 골퍼에게 반드시 필요한 물품이다.

운동 후 땀과 같은 유기물과 곰팡이에 그대로 노출되어있던 골프그립은 위생 문제는 둘째치더라도 그립의 변형을 가져와 일관된 경기력을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었다. 이에 ㈜MCCBIO는 국내 최초로 클럽그립 전용세정제인 퍼펙트그립(Perfect Grip)을 선보이며 골프용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동안 해외에서 수입된 여러 그립세정제는 세정 작용 후 그립 고무에 여러 영향을 주어 그립 자체를 오래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으며, 가격 또한 비싸 구입에 부담이 많았다.

MCCBIO는 이와 차별화하여 천연과 환경, 인체 무해한 골프 그립 전용세정제를 슬로건으로 개발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그립전용세정제로 개발된 퍼펙트그립(Perfect Grip)은 땀으로 인한 각종 세균과 곰팡이를 99.999% 살균 세정 분해하여 그립감을 높이고 특히 여름철 그립의 끈적함으로 인한 불쾌감과 오염물질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또한 퍼펙트그립(Perfec Grip)은 고무그립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땀과 같은 유기물과 곰팡이 등을 동시에 99.999% 살균, 세정, 분해하는 세정력으로 그립을 신상품 그 느낌의 그립감을 실현하였다.

이번 2019 KPGA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직접 테스트를 해본 결과 퍼펙트그립을 사용후, 최적의 그립감과 인한 비거리 향상을 몸소 경험하며 탁월한 그립세정제로 모든 선수들의 인정을 받았다.

이러한 가성비를 갖춘 제품의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자 해당제품의 대회장내 갤러리 프라자에 많은 갤러리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이에 ㈜MCCBIO 김정대 대표는 그립살균세정제를 바탕으로 골프슈즈에도 최적화된 살균탈취제도 개발 중에 있음을 암시하며 앞으로 두 번째 골프용품으로 출시됨을 알렸다.

[김상민 마니아리포트 기자 /smfoto@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골프레슨]백스윙 어디까지? 내 몸에 맞는 백스윙 찾기 | 이...

  • [투어프로스윙] '루키' 신미진의 시원시원한 드라이버 샷

  • [골프레슨]멋있고 예쁜 스윙은 어드레스부터! | 김채언 프로

  • [투어프로스윙] '아시안투어 우승' 장이근의 파워 드라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