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NEWLOOK] 5가지 컬러의 V1 레인지 파인더, 볼빅

2019-06-05 16:15

V1은 5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볼빅.
V1은 5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볼빅.
대한민국 대표 골프 용품 브랜드 볼빅이 골프용 거리 측정기 V1 레인지 파인더의 성능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하반기 출시와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 V1 레인지 파인더는 기존의 블랙, 오렌지, 민트 3가지 컬러에 레드, 옐로우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V1 레인지 파인더는 컴팩트한 사이즈(105x72x38mm)로 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과 함께 사용 때 미끄럼 방지를 위한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성 또한 높였다. 특히 가장 가까운 물체의 거리를 표시하는 핀 파인더(Pin Finder) 기능이 탁월하다. 단 한번의 스캔만으로도 피사체를 빠르게 인식해 거리를 잡아준다. 또한 원하는 타깃이 확인되면 빠른 진동을 통한 타깃 설정 알림 기능과 함께 거리 확인이 가능하다. 그 동안 손 떨림이 많아 거리 측정기 사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오차 범위는 1야드 이내로 정확하며 6배율 광학 렌즈(6X24)로 최대 1300야드(1200m)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단 두 개의 버튼으로 조작이 쉬워 그 동안 거리측정기 사용에 어려움을 느꼈던 골퍼에게도 적합하다. 여기다 모든 방향에서 방수가 가능한 IPX4 방수 기능을 갖췄다. 경사도의 높낮이를 자동으로 스캔, 환산하는 슬로프 기능을 통해 조정값을 제공해 샷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고, 측정 데이터 확인 때 글자의 시인성이 뛰어나 측정값을 편하게 읽을 수 있다.

일반적인 세로형이 아닌 가로형 스냅 파우치로 손쉽게 꺼내 사용할 수 있다. 렌즈에 지문이나 기타 오염 물질이 닿는 것을 보호할 수 있고, 버튼과 고리를 별도로 장착해 벨트를 풀지 않아도 탈부착이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 35만원.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파격적이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통해 라인업을 5가지로 늘렸다"는 볼빅은 "컬러 골프 볼에 이어 또 한 번 골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수성 마니아리포트 기자/cool1872@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