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전세계 수익 6억 달러 돌파

2017-12-23 13:00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전세계 수익 6억 달러 돌파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월드 와이드 수익 6억 달러(한화 약 6,500억 원)를 돌파하며 꾸준히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이해 폭발적인 흥행 상승 곡선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46개국에서 일제히 개봉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6억 달러(한화 약 6,500억 원)의 흥행 수익을 돌파했다.

올해 최고의 오프닝 수익을 기록한 것을 비롯해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동일하게 최단 기간 1억 달러 달성, 개봉 첫 주 2억 2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둬들여 역대 2번째로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영원한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전국 극장에서도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