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캐리 피셔 유작 '라스트 제다이', 북미서 오프닝만 2억 달러 예측

2017-11-23 14:13

캐리 피셔 유작 '라스트 제다이', 북미서 오프닝만 2억 달러 예측
12월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북미에서 오프닝 2억 달러 수익이 예측되어, 올해 최고 기록을 달성할 전망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이어 2억 달러를 돌파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와 유사한 기록이며, 월드 와이드 수익까지 더하면 전 세계적으로는 엄청난 흥행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22일(현지시각) 미국의 유력 매체 버라이어티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개봉 첫 주 2억 달러(한화 약 2,172억 원)의 오프닝을 기록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는 지난 3월 '미녀와 야수'가 기록한 1억 7,480만 달러를 뛰어넘는 올해 최고 오프닝 기록이다.

작년 개봉한 '스타워즈:로그원' 1억 5,510만 달러의 오프닝 기록을 훌쩍 뛰어넘는 것이다.

2억 달러의 오프닝을 넘어선 영화로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2억 4,800만 달러)를 비롯해 '쥬라기 월드'(2억 880만 달러), '어벤져스'(2억 740만 달러) 등이 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스타워즈’가 첫 선을 보인지 40년이 되는 올해 개봉해 더욱 특별한 작품이다.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특히 ‘레아 공주’ 캐리 피셔의 유작으로서 관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CBS노컷뉴스 유연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