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126명이 기다린다…‘더유닛’, 국민 유닛 투표 시작

2017-11-11 10:56

참가자 프로필(사진=KBS '더유닛' 제공)
참가자 프로필(사진=KBS '더유닛' 제공)
126명이 기다린다…‘더유닛’, 국민 유닛 투표 시작
“유닛 메이커님들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국민 유닛 투표’가 시작된다. 11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측은 “오늘 오후 10시부터 12월 3일 오전 10시까지 티몬에서 국민 유닛 투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유닛’은 시청자들이 ‘유닛 메이커’가 되어 투표에 참여, 유닛그룹으로 활동을 펼칠 남자 ‘유닛B’ 9명과 여자 ‘유닛G’ 9명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126의 참가자를 응원하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아이디 당 한 번의 투표가 가능하다. ‘유닛 메이커’는 가장 좋아하는 ‘최애’ 멤버 1명과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멤버 8명에게 응원의 표를 행사한다. ‘최애’ 멤버에게는 2점이, ‘차애’ 멤버들에게는 각 1점이 부여되며 총 9명의 꿈을 향한 도전에 힘을 보탤 수 있다.

126명이 기다린다…‘더유닛’, 국민 유닛 투표 시작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라는 부제가 붙은 ‘더유닛’은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어 하지만 주목받지 못하고 있는 이들의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데뷔 경력이 있는 아이돌들을 포함한 총 126명의 참가자가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선택 받은 남자 9명, 여자 9명은 각각 프로젝트 유닛으로 활동을 펼치게 된다.

11일 방송되는 5, 6회에서는 마지막 부트 무대와 더불어 126명의 첫 합숙소 현장이 공개된다. 첫 미션을 준비하는 과정도 함께 담긴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