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컴백' 에이프릴, 서정적인 감성 댄스곡으로 승부수

2017-09-20 10:10

'컴백' 에이프릴, 서정적인 감성 댄스곡으로 승부수
걸그룹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이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에이프릴은 20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이터니티(eternit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는 "한층 풍부해진 스토리와 멤버들의 감성이 듬뿍 담긴 앨범으로, 한 단계 성장한 에이프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는 작곡팀 e.one(최현준, 정호현)이 작업한 곡으로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댄스곡이다.

스트링 사운드를 활용한 화려하고 풍성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안무가 팬들의 눈과 귀를 자극할 전망이다.

앨범에는 '손을 잡아줘'를 비롯해 '띵', '매직 인 러브(Magic In Love)', '헤이 요 헤이(Hey Yo Hey)', '찌릿찌릿', '사랑해도 될까요'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에이프릴은 '꿈사탕', '무아!(Muah!)', '팅커벨' 등의 곡으로 활동하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 지난 1월과 5월에 각각 선보인 '봄의 나라 이야기'와 '메이데이(MAYDAY)'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혔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