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아디다스골프, US OPEN 2016 기념‘US OPEN TOUR 360 BOA BOOST’ 출시

2016-06-01 13:53

아디다스골프, US OPEN 2016 기념‘US OPEN TOUR 360 BOA BOOST’ 출시
[마니아리포트]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에서 오는 6월 오픈 예정인 ‘US OPEN 2016’ 을 맞이하여 리미티드 모델인 ‘US OPEN TOUR360 BOA BOOST’를 선보인다.

US OPEN은 매년 개최되는 4대 그랜드슬램 골프 대회 중 하나로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근교에 위치한 오크몬트 CC 에서 열릴 예정이며 아디다스골프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US OPEN TOUR360 BOA BOOST’를 출시한다.

‘US OPEN TOUR360 BOA BOOST’ 는 이번 US OPEN이 열리는 미국 피츠버그에서 영감 받아 지역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제품 디자인에 접목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우선 피츠버그의 상징인 브릿지를 아웃솔에 프린트해 스페셜 에디션을 나타내었고, 피츠버그를 대표하는 스포츠 팀인 피츠버그 펭귄스 (하키), 강정호가 뛰고 있는 야구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미식 축구팀인 피츠버그 스틸러스가 사용하고 있는 메인 컬러인 블랙과 옐로우를 제품에 적절히 접목하여 지역 스포츠 팀들과의 연계성은 물론 지역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한 아디다스 로고는 철의 도시로 불리는 피츠버그에 영감 받아 실버와 화이트 컬러를 적절히 매치하였다.

또한 ‘US OPEN TOUR360 BOA BOOST’는 아디다스골프의 10년간의 기술과 혁신을 토대로 설계되었다. 케이블 버튼을 돌려 조이고 푸는 형식의 최신형 BOA® Closure System이 신발 위 중앙에 장착 되어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으로도 최적화된 착화감을 선사하며, 보아 시스템과 연결된 360 LOOP는 발 전체를 좀 더 밀착력 있게 감싸준다. 한층 더 강력해진 360WRAP은 ‘TORSION TUNNEL’ 기술을 통해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고 에너지를 되돌려주는 부스트 쿠셔닝을 제공한다. ‘더욱 진화된 듀얼-덴시티 (dual-density) 아웃솔에 가장자리는 안정성을 위해 조금 더 두껍고 단단한 TPU를 사용했고 안쪽은 소프트하고 얇은 TPU를 사용하여 기능과 착용감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그 중 지면으로 밀착된 씬테크(thintech®) 클릿은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Etc 안감은 신발 내부의 마찰을 최소화 시켜 습기와 열을 줄이고 신발 안쪽의 최상의 온도, 습도를 유지해 발의 쾌적함을 극대화 시켜준다.

2016 US OPEN을 기념하며 아디다스골프의 다양한 기술력이 접목된 ‘US OPEN TOUR360 BOA BOOST’는 오는 6월 1일부터 180족 한정 출시되며 US OPEN 2016 기념 캡과 티셔츠도 출시될 예정으로 삼성점, 압구정점, 청담 대리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롯데 백화점 본점, 현대 백화점 판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