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2(수)

E스포츠·게임

티키타카스튜디오 이형호 이사, 인디 개발자 대상 강연

2025-06-30 17:53

'2025 인디크래프트 네트워킹데이'에서 티키타카스튜디오 이형호 이사가 발표를 진행 중이다. 사진 : 컴투스
'2025 인디크래프트 네트워킹데이'에서 티키타카스튜디오 이형호 이사가 발표를 진행 중이다. 사진 : 컴투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컴투스 자회사 티키타카스튜디오는 30일, '2025 인디크래프트 네트워킹데이'에 참가해 기존 수상 기업 자격으로 발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디크래프트는 올해로 9회차를 맞은 국내 인디게임 지원 행사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7일 열린 네트워킹데이에는 전시 참여 개발사, 후원사, 관계사 등 약 120명이 참석해 사업 설명회, 전문가 강연, 선정식,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티키타카스튜디오는 이날 1부 세션 세미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해 인디 개발자를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2019년 인디크래프트에서 TOP 개발사로 선정된 이 회사는 '아르카나 택틱스', '소울 스트라이크' 등 작품을 선보이며 성장해왔다.


이날 발표에 나선 티키타카스튜디오 이형호 이사는 '모바일 게임 창업자들의 생존 마인드셋'을 주제로 창업 이후 경험과 시행착오, 생존 전략을 공유했다. 창업을 준비하거나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는 인디 개발자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전달하며 호응을 얻었다.

인디크래프트 황성익 공동조직위원장(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은 "티키타카스튜디오는 2019년 인디크래프트의 시작을 함께해준 고마운 개발사이자, 인디크래프트를 통해 성공사례를 만든 최초의 개발사라는 점에서 뜻깊다"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