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 서버대전' 업데이트

2025-04-30 14:49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위메이드는 30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시즌 서버대전을 업데이트했다.

시즌 서버대전은 동일한 서버 그룹(3개 서버) 소속 이용자 최대 600명이 전투 중 생성되는 '재앙의 탑'을 파괴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이번 시즌은 5월 29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 '재앙의 땅' 상층과 하층에서 열린다. 첫 서버대전은 30일 오후 9시에 시작한다.

재앙의 탑을 마지막으로 공격한 이용자는 최대 체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왕관의 무게' 버프를 얻는다. 버프를 가진 이용자가 5분 동안 살아남으면 해당 이용자가 속한 서버가 승리한다. 5분 안에 버프를 가진 이용자가 죽으면, 그 이용자를 처치한 서버가 승리를 쟁취한다.


서버대전에서 승리한 서버의 모든 이용자는 사냥 경험치와 몬스터 피해 방어가 증가하는 '재앙의 극복' 버프를 얻는다.

또 왕관의 무게 버프를 갖고 5분을 버티거나 버프 보유자를 처치해 승리를 이끄는 이용자와 소속 길드에게는 PVP(플레이어 대전) 명중, PVP 공격력 등을 높이는 '재앙의 방패'와 '재앙의 수호자' 버프를 준다. 모든 버프 효과는 다음 서버대전까지 유지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