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좀비 생존 게임 '갓 세이브 버밍엄'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

2025-04-28 16:11

오픈월드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 '갓 세이브 버밍엄' 트레일러 영상 캡처 이미지. 자료 제공 : 카카오게임즈
오픈월드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 '갓 세이브 버밍엄' 트레일러 영상 캡처 이미지. 자료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 '갓 세이브 버밍엄'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인디 개발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를 준비 중인 PC 게임이다. 얼리 액세스 뒤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콘솔 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글로벌 출시를 위한 현지화 및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게임의 개발, 운영 등 전반적인 서비스를 담당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가 개발을 맡고 있는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섹션 13'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14세기 영국 버밍엄을 배경으로 하며, 좀비들이 가득한 도시에서 식량, 물 등 생존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고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해 '게임스컴 2024'에서 첫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약 9분 분량의 신규 게임 트레일러에서는 14세기 중세 영국 버밍엄과 지형지물을 활용한 플레이, 사운드와 물리 엔진 등을 엿볼 수 있다.

영상의 생존자는 의자를 옮겨 높은 곳으로 올라서거나 사다리를 활용해 옆 건물로 건너가는 등 주변의 사물과 지형지물을 활용해 좀비로 가득한 지역을 탈출한다. 또 식탁이 캐릭터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부서지거나 쌓아둔 상자에 좀비가 걸려 넘어지는 등 높은 수준으로 구현된 물리 엔진도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