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는 24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나이트 크로우'(개발 매드엔진)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 내역을 보면 우선 '전설 글라이더 상자', '전설 탈것 소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사냥을 통해 모은 '2주년 축하 꽃다발'과 이를 재료로 제작한 '2주년 기념 주화'의 전 서버 누적 개수를 집계해, 목표 달성도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2주년 피날레 메달'을 지급한다.
두 아이템의 누적 개수는 5월 8일까지 집계하며, 목표 수량과 달성 현황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2주년 피날레 메달'은 8일 업데이트 후부터 15일까지 '2주년 축하 꽃다발'과 함께 재료로 사용해 전설 등급 확정 소환권으로 제작할 수 있다.
새 성장 시스템 '각성'도 추가했다. 4차 전직을 마친 80레벨 이상 이용자는 각성 가능하며, 전용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각성에 필요한 재료는 최대 5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파티형 던전 '몽환의 미궁'에서 획득 가능하다. 몽환의 미궁 입장권은 신규 지역 디트슈타인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얻을 수 있다.
도노반 서버와 에스텔라 서버에서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하이퍼 부스팅' 이벤트를 4월 24일부터 7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과 성장도를 달성할 때마다 장비, 기술서 등 아이템이 담긴 '도노반의 지원 상자' 등을 지급한다. 도노반, 에스텔라 서버 전용 이벤트 던전 '천공의 정원'에서 '도약의 증표'를 수집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이밖에 5월 22일까지 여는 '2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특별 탈것 '2주년 축제 시바견'을 선물하고, 5월 15일까지 미션 달성시 강화실패 장비를 복구하는 '클레멘스의 쿠폰'을 제공하는 ‘제련의 서약’ 이벤트를 연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