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컬래버 사전예약

2025-04-17 20:57

'소울 스트라이크 ×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 관련 이미지. 자료 출처 : '소울 스트라이크' 홈페이지.
'소울 스트라이크 ×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 관련 이미지. 자료 출처 : '소울 스트라이크' 홈페이지.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와 TV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의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17일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게임 내에서 주인공 에드워드 엘릭과 알폰스 엘릭, 로이 머스탱, 리자 호크아이 등 주요 인물들이 동료로 등장한다. 애니메이션 설정을 녹여낸 컬래버레이션 스킬과 유물도 등장할 예정이다.

소울 스트라이크가 호문쿨루스와 연금술 등을 주요한 스토리로 다루고 있어 컬래버레이션 시너지도 있을 예정이다.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는 2001년 첫 선을 보인 베스트셀러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를 2009년 애니메이션화 한 작품이다. 원작과 애니메이션 모두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인체 연성 시도를 통해 팔과 다리를 잃은 형 에드워드와 육체를 잃고 강철의 갑옷 안에 갇힌 동생 알폰스가 잃어버린 모든 것을 되찾기 위해 막대한 힘을 지닌 '현자의 돌'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10여 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역대급 작품으로 회자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은 TV판으로 2003년판인 '강철의 연금술사'와 2009년판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두 가지가 존재하는데, 2003년판은 사실 원작이 종료되기 전 방영돼 중반부터 원작과 다른 노선으로 전개되고, 2009년판이 원작을 100% 반영한 내용을 담았다.

'소울 스트라이크'와 컬래버레이션하는 작품은 원작의 내용을 반영한 2009년판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쪽이다.

사전 예약은 이달 29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시 총 3333장의 '직업, 스킬, 동료 소환권'을 지급하고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후 10만 원 상당의 패키지를 준다. 사전 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로 총 10명까지 친구를 초대한 유저는 대량의 에테르도 지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