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모는 지난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피처폰과 스마트폰 통합 19년째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다.
이번 19주년을 기념해 5월 15일까지 '쿠이의 19번째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쿠이의 마음'을 우디워디 마을 NPC(논 플레이어 캐릭터) 쿠피드에게 전달하면 '19주년 쿠이의 마음 코스튬' 6종과 이벤트 도감에 등록할 수 있는 기념 토큰 등을 받을 수 있다.
쿠이의 마음을 NPC 나탈리에게 전하면 1시간 동안 경험치 10%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 천사쿠이, 19주년 기념 가방, 초심자의 보석 상자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4월 23일까지 매일 3회, 1시간씩 더 많은 경험치와 공격력을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연다.
글로벌 전 서버 간 대규모 대전 콘텐츠 '이노티아 워'는 두 번째 정규 시즌을 시작한다. 리그 우승 보상으로 '8강 무기 보호 마법서'를 추가했으며, 경기에 3번 이상 참가하고 이노티아 포인트 획득 이력이 있는 인원 모두에게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노티아의 증표'를 개인 보상으로 지급한다.
경기에 참가한 길드 모두에게 이노티아 워 코스튬 코인과 가네샤 펫도 제공한다.
이 밖에 새로운 코스튬 세트 '별빛의 너울'을 추가했으며, 기존에 큰 인기를 얻었던 크림슨 세이버 기사단 무기와 등 장식 패키지 등 19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코스튬과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