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아이모' 19주년 이벤트 '쿠이의 19번째 생일파티'

2025-04-11 18:13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컴투스는 11일,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이모'의 19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해, 피처폰과 스마트폰 통합 19년째 서비스 중인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다.

이번 19주년을 기념해 5월 15일까지 '쿠이의 19번째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쿠이의 마음'을 우디워디 마을 NPC(논 플레이어 캐릭터) 쿠피드에게 전달하면 '19주년 쿠이의 마음 코스튬' 6종과 이벤트 도감에 등록할 수 있는 기념 토큰 등을 받을 수 있다.

쿠이의 마음을 NPC 나탈리에게 전하면 1시간 동안 경험치 10%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 천사쿠이, 19주년 기념 가방, 초심자의 보석 상자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4월 23일까지 매일 3회, 1시간씩 더 많은 경험치와 공격력을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연다.

글로벌 전 서버 간 대규모 대전 콘텐츠 '이노티아 워'는 두 번째 정규 시즌을 시작한다. 리그 우승 보상으로 '8강 무기 보호 마법서'를 추가했으며, 경기에 3번 이상 참가하고 이노티아 포인트 획득 이력이 있는 인원 모두에게 여러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노티아의 증표'를 개인 보상으로 지급한다.

경기에 참가한 길드 모두에게 이노티아 워 코스튬 코인과 가네샤 펫도 제공한다.

이 밖에 새로운 코스튬 세트 '별빛의 너울'을 추가했으며, 기존에 큰 인기를 얻었던 크림슨 세이버 기사단 무기와 등 장식 패키지 등 19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코스튬과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