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회는 나혼렙어라이즈의 콘텐츠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룬다. 넷마블은 지난해 두 차례의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했다.
지난 2월 21일~3월 9일 글로벌(인터내셔널 리그)과 아시아(아시아 리그) 권역에서 진행된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각 권역별로 8명씩, 최종 16인의 본선 진출자가 가려졌다.
인터내셔널 리그에서는 ▲TyPaL ▲ThenaX ▲Zag ▲Kayyo ▲MoneyMax ▲Leviis ▲Max ▲Only 선수가 참가하며, 아시아 리그에서는 ▲OhReung ▲RedFlag ▲GwangGwang ▲rock ▲SHIN ▲Need ▲Yoir ▲Sino 선수가 출전한다.
이번 대회는 4월 12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1등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LG 그램 프로 360'을, 2등에게는 700만 원의 상금과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를, 3등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에이수스(ASUS) ROG ALLY X'를, 4등에게는 'ASUS ROG ALLY X'를 지급한다.
본선 관람 티켓은 4월 4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한다. 본선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마정석 5000개와 '럭키 클로버 상자' 10개를 지급하며, 사전에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마정석 5000개와 '럭키 클로버 상자' 10개를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굿즈와 미니게임 등을 선보인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