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검은사막' 검은별·고드아이드 강화 조건 완화

2025-02-26 18:14

검은사막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 자료 제공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 자료 제공 : 펄어비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펄어비스는 26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검은사막' 검은별, 고드아이드 무기 강화에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완화했다.

유(IV) 검은별 무기에서 동(V) 검은별 확정 강화 시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기존 20단계에서 15단계로 낮췄다. 또 각 강화 단계 별로 최대 5단계까지 완화했다. 모험가는 동(V) 검은별 무기 2종을 모으거나 다른 아이템을 더해 '군왕'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의상 '운명의 마녀'도 출시했다. 운명의 마녀는 검은사막 클래스 중 샤이를 제외한 모든 여성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으며, 2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삼일절을 맞아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험가는 3월 5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이벤트] 영광스러운 그날을 기억하며 ▲[이벤트] 그날의 기억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그날의 기억 아이템은 사용 시 캐릭터 발 밑에 태극 문양이 나타나는 효과를 지녔다. 같은 기간 펄 상점에서 301은화로 ▲[이벤트] 태극 문신 ▲[이벤트] 태극 깃발 ▲[이벤트] 태극 조명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마일리지 샵 개편을 기념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시작한다. 모험가는 4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 ▲[이벤트] 진귀한 준마 훈련 상자 ▲마일리지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