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8(화)

야구

이숭용 감독 '선수들 눈에 띄게 좋아져'... SSG 1차 캠프 MVP는?

2025-02-20 17:16

SSG 랜더스 하재훈(왼쪽)과 한두솔
SSG 랜더스 하재훈(왼쪽)과 한두솔
[진병두 마니아타임즈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미국 플로리다주 비로비치에서 진행한 1차 스프링캠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선수단은 21일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 후 하루 휴식을 취하고 23일 일본 오키나와에서 열리는 2차 캠프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숭용 SSG 감독은 김광현 주장을 비롯한 전체 선수단이 강도 높은 훈련을 잘 소화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선수들의 전반적인 기량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고 자평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투수 한두솔과 야수 하재훈이 코칭스태프가 선정한 MVP로, 내야수 최준우가 선수들이 직접 뽑은 MVP로 각각 선정되었다.

한두솔은 지난 시즌 낮았던 스트라이크 비율을 개선하기 위해 이미지 트레이닝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그는 새 시즌에 더 많은 이닝을 소화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하재훈은 캠프 기간 동안 스윙 타이밍 훈련에 중점을 두었으며, 그 결과에 만족감을 표했다. 현재의 컨디션을 시즌까지 잘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최준우는 팀에 공백이 생겼을 때 완벽하게 메울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SG 랜더스는 이번 1차 캠프의 성과를 바탕으로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될 2차 캠프에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진병두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