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라하트 지역에 등장한 ‘발드릭스’는 290레벨 이상 캐릭터로 최대 3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신규 보스다. 처치 보상은 '광휘의 보스 장신구' 신규 펜던트 아이템 '죽음의 맹세', '맹세의 에테르넬 방어구 상자', '영원한 충성의 흔적', '발드릭스로이드', '발드릭스의 소울 조각' 등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부터 발드릭스 등 주요 상위 보스 콘텐츠 참여 시 '월드 통합 보스컨텐츠 차원의 전장'에서 다른 월드의 이용자와 함께 처치에 도전할 수 있다.
발드릭스의 등장을 기념한 최초 격파 도전 이벤트 '격돌! 사도의 전장'도 연다. 20일 오후 7시부터 하드 모드 발드릭스 처치에 성공한 선착순 5개 파티에게 '종말에서 희망으로 칭호' 등 기념 보상을 지급한다.
최초로 성공한 파티에게는 캐릭터의 외형을 본뜬 NPC(논 플레이어 캐릭터)를 주요 마을에 배치한다. 해당 NPC와 대화한 이용자는 '극한 성장의 비약' 등의 기념 선물과 'VIP 버프 선택 교환권 2개'를 일일 선물로 지급한다.
이 밖에, 3월 19일까지 노멀 난이도 발드릭스를 처치한 모든 이용자에게 '불멸마 슬레이프니르 라이딩(영구) 교환권'과 '발드릭스의 가면 교환권'을 준다.
4월 16일까지 아이템 버닝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아이템 버닝 박스' 등 보상을 포함한 출석 이벤트 '카르시온 옥토 페스타'를 시작으로 이벤트 스킬 '특제 문어요리 뷔페', 이벤트 상점 '산호 주화 상점'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