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위메이드, 새 기업 철학 '위 데어' 선포

2025-02-10 18:16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위메이드는 10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철학 '위 데어'(We Dare)를 선포했다. 위 데어는 위메이드의 향후 25년을 이끌어갈 철학이자 슬로건으로, 기업 브랜딩을 비롯한 게임, 블록체인 사업 분야 등 위메이드가 대중과 소통하는 모든 접점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위 데어는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한다는 의미다. 게임 한류 열풍 주역 중 하나인 '미르의 전설2',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주목받은 '미르4'와 '나이트 크로우' 등을 통해 지난 25년간 쌓아온 도전 정신을 토대로 게임, 블록체인, AI(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을 융합해 혁신적인 디지털 문명을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위메이드는 철학 실현의 바탕이 될 네 가지 핵심 가치 ▲도전(Challenge) ▲공정(Fairness) ▲투명(Transparency) ▲연대(Community)도 수립했다.


위메이드 박관호 대표는 "지난 25년을 기반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전환점에서 그동안의 경험과 도전 정신을 다시금 되새기고자 한다"고 밝힌 뒤 "위 데어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디지털 문명의 새 장을 열겠다는 우리 모두의 결단"이라며 "이제 게임 회사를 넘어 완전히 새롭게 거듭나는 혁신 기업으로 도약할 때"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여러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한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20일, 한국 시장에 출시하고, 올해 위믹스(WEMIX) 블록체인 생태계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