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1(목)

E스포츠·게임

쓰론 앤 리버티, '무기 전문화' 콘텐츠 업데이트

2025-01-15 16:57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엔씨소프트는 15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에서 '무기 전문화' 콘텐츠 업데이트 및 '더블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기존 '무기 숙련도' 시스템을 '무기 전문화'로 개편했다. 이용자가 무기별로 쌓아온 '무기 숙련도' 레벨이 '무기 전문화' 포인트로 전환했다. 무기 전문화는 각 무기별로 최대 200 포인트까지 올릴 수 있다.

이용자는 무기별로 ▲공격 ▲방어 ▲보조 ▲전술 등 4종의 카테고리에서 '전문화 노드(Node)'를 활성화해 무기 전문화 능력치와 효과를 성장시킬 수 있다. 조건에 따라 더욱 높은 등급(일반, 고급, 희귀, 영웅)의 전문화 노드도 선택 가능하다.


무기 전문화 합산 점수에 따라 고급, 희귀, 영웅 등급의 '통합 전문화 스킬'을 추가로 개방할 수 있다. 이용자는 모든 무기에 적용되는 최대 4종의 통합 전문화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무기 전문화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유튜브 채널의 소개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2월 5일까지는 새해 '더블 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도전 차원진 ▲1~3성 협력 던전을 완료해 보상 상자를 2개 소환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