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7(수)

야구

'돈질에는 자신있는데...' 메츠, 사사키도 노린다! 양키스도 '올인'...다저스, 샌디에이고도 가세해 4파전 양상

2024-12-19 07:26

사사키 로키
사사키 로키
후안 소토를 15년 7억6500만 달러에 영입한 뉴욕 메츠가 사사키 로키마저 노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야후스포츠에 따르면 메츠 야구 운영 사장 데이비드 스턴즈는 구단이 사사키를 위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사사키는 정말 재능 있는 투수다. 누가 그를 데려오든 앞으로 매우 재능 있는 젊은 투수를 갖게 될 것이다"라며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사사키 영입 프로세스는 다른 선수와 다르기 때문에 그의 선호도가 무엇인지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것은 일반적인 FA 모집 과정이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프레젠테이션을 한 뒤 그의 피드백을 기다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사키가 뉴욕과 같은 큰 시장에 진출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말에 스턴즈는 "우리는 아직 그런 피드백을 받지 못했다"라고 일축했다.

그는 "우리는 다양한 것들을 강조할 것이다. 첫 번째는 조직으로서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믿는 것, 그가 고려하고 있는 다른 팀에 비해 우리가 조금 더 독특하다는 점을 인식시킬 것이다. 우리는 선수에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강조할 것이다. 우리는 일본 선발 투수를 메이저 리그 일정으로 전환하는 데 익숙하다. 우리는 투수 장비, 건강 장비, 영양 장비를 강조하고 이러한 전환을 가능한 한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자원이 있음을 알릴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메츠는 소토 가족에게 연간 400만 달러를 쓰기로 했다. 사사키에게도 비슷한 제의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뉴욕 양키스도 사사키와 미팅을 가질 예정이라고 브라이언 캐시먼 단장이 밝혔다고 야후스포츠가 전했다.

이로써 사사키 엽입전에는 다저스,샌디에시고 파드리스, 메츠, 양키스가 적극적으로 뛰어든 형세다. 시애틀 매리너스도 다크호스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