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 일본 게임사 퀄리아츠 개발)는 9일, '나가세 마나'의 생일을 기념한 애니메이션 상영회를 진행했다.
나가세 마나는 '별이 내리는 기적'이라고 불리는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핵심 아이돌이다. 현장에서는 총 12편의 아이돌리 프라이드 애니메이션 전편이 상영됐다.
이용자들은 다 함께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라이브 아이돌 코코이야 그룹 '마츠'의 공연을 감상했다. 주진하 아이돌리 프라이드 사업실장과 함께하는 게임 관련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나가세 마나의 생일을 축하하는 포토존과 '행운의 캡술 뽑기' 이벤트 등 체험거리도 마련했다. 현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프리미엄 캐스팅 티켓 10장'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10월 9일 나가세 마나의 생일날 이용자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고 싶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잊지 못 할 생일 파티를 만들어주신 모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최고의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과 이들의 매니저가 된 이용자가 함께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 2022년 4월 국내에 이어 2023년 6월 글로벌 출시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