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2(금)

E스포츠·게임

펄어비스,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 알리는 '아침의 나라' 영상 상영

2024-07-29 15:57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미디어월을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 관람객들이 시청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미디어월을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 관람객들이 시청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펄어비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펄어비스는 29일,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홍보관인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에 참가,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한 '아침의 나라' 영상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코리아하우스에 설치된 대형 LED를 통해 경회루, 경복궁, 광화문 등 한국의 명소를 소개한다. 펄어비스는 현재 '아침의 나라' 후속 콘텐츠인 '아침의 나라: 서울'을 준비중이다. 후속 콘텐츠에는 과거 육조거리, 경복궁, 경회루 등 현재 서울의 옛 모습 한양을 배경으로 한다.


선수단 지원 및 스포츠 외교의 거점으로 활용하기 위해 운영하는 코리아하우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홍보관으로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열린다. 프랑스 파리의 상징인 에펱탑 파리 7구에 위치한 '메종 드 라 쉬미'에서 문화, 관광, 음식, 예술 등 복합 문화 공간을 운영한다.

검은사막은 글로벌에서 인기 있는 K-게임 콘텐츠로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존'을 통해 참가한다. 검은사막은 전세계 12개 언어로 5500만 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