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0(목)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7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서 팬미팅 개최

2024-05-28 15:25

세븐틴, 7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서 팬미팅 개최
세븐틴이 오는 7월 23~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28일 “세븐틴이 오늘 팀 공식 SNS에 ‘2024 SVT 8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이하 SEVENTEEN in CARAT LAND) 공지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팬미팅 일정과 더불어 ‘WELCOME CARAT’이라는 문패가 달린 집 창가에서 세븐틴 멤버들이 누군가를 맞이하는 모습이 담긴 포스터다. 캐럿(CARAT. 팬덤명)과의 만남을 고대하는 듯한 멤버들의 표정이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SEVENTEEN in CARAT LAND’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세븐틴과 캐럿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또 한 번 축제의 장을 펼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새길 예정이다.

세븐틴은 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최근 한국과 일본의 초대형 스타디움 4곳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열고 총 38만 관객을 만났다.

세븐틴의 열일 행보는 계속된다.

세븐틴은 ‘SEVENTEEN in CARAT LAND’ 개최에 앞서 오는 6월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하고, 같은 달 영국 최대 규모 음악 축제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도 오른다. 또한 9월에 독일 ‘롤라팔루자 베를린’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한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