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5(토)

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2024-05-27 09:28

베이비몬스터,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공개
베이비몬스터가 모던한 분위기의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LIKE THAT' TEASER'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0시 마침내 베일을 벗는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의 콘셉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

심플한 조명 아래 베이비몬스터는 마치 런웨이를 누비는 듯한 포즈와 워킹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블랙과 화이트를 매치한 수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한 이들은 카리스마 깃든 눈빛과 표현력으로 몰입감을 높여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기존 베이비몬스터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에 음악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그간 선보인 에너제틱한 면모, 힙합 카리스마에서 더 나아가 사뭇 성숙해진 아우라까지 물씬 풍겨 이들이 어떠한 변신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이번 'LIKE THAT' 퍼포먼스 비디오는 베이비몬스터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제작됐다. 타이틀곡 'SHEESH'와는 색다른 사운드로 사랑 받은 이 곡은 감각적 비트 위 펼쳐지는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과 래핑이 돋보여 음악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5개 도시 7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진행 중이다. 전석 매진 속 도쿄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이들은 6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 15일 싱가포르,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30일 태국 방콕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어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활동 확대에 나선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