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3(화)

축구

제르소·이순민 등 '픽 일레븐' 확정…AT마드리드 상대할 팀K리그 완성

2023-07-19 13:26

홍명보의 선택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홍명보의 선택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제르소(인천)와 이순민(광주), 이기제(수원) 등이 홍명보 '팀 K리그' 감독의 선택을 받아 '픽 일레븐'에 합류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팬 일레븐'에 이어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의 경기에 나서는 팀 K리그의 '픽 일레븐' 명단을 발표했다.

이어 팀 K리그를 이끄는 홍명보 울산 현대 감독과 최원권 코치(대구 감독)가 이번에 선수들의 세부 포지션과 팀별 배분을 고려한 픽 일레븐을 선발했다.

공격수 부문에는 제르소와 제카(포항), 헤이스(제주)가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로는 이순민(광주)과 팔로세비치(서울), 한국영(강원)이 선발됐고, 수비수로는 그랜트(포항), 이기제, 티모(광주), 황재원(대구)이 이름을 올렸다.


팬 일레븐 선발에서 단 536표 차이로 아쉽게 탈락했던 이기제는 홍명보 감독의 선택을 받으며 팀 K리그에 최종 합류하게 됐다.

골키퍼에는 국가대표 수문장 조현우(울산)가 선발됐다.

총 22명으로 구성을 마친 팀 K리그 선수단은 경기 하루 전날인 26일 소집되며, 같은 날 오후 6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팬 사인회, 일일 음료 서비스, 축구 클리닉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은 이달 27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킥오프한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