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2023정읍내장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 전라북도 정읍에서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열전

2023-06-09 09:55

올 4월 2023 태백산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 모습. [한국중고배구연맹 제공]
올 4월 2023 태백산배 전국남녀중고배구대회 모습. [한국중고배구연맹 제공]
한국중고배구연맹(회장 김홍)은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전라북도 정읍에서 2023정읍 내장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2023정읍 내장산배 전국 중고배구대회는 모두 57개 팀이 출전한다. 16세이하 여자부 9개팀, 16세이하 남자부 20개팀이 출전했고 19세이하 여자부 13개 팀, 19세이하 남자부는 15개팀이 참가했다. 19세이하 남자부는 정읍국민체육센터, 19세이하 여자부는 정읍실내체육관. 16세이하 여자부는 배영고등학교체육관에서 예선을 진행하며, 본선진출팀은 정읍실내체육센터로 장소를 옮겨 진행한다. 16세이하 남자부 역시 예선 및 8강전까지는 신태인체육관에서 열리며, 4강전부터는 정읍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한다. 16세이이하 남자부는 신태인체육관에서 13일부터 사전경기를 실시하고, 19세이하 남자부A조는 사전경기 및 예선 전 경기를 정읍실내체육관에서 실시 한다. 본선부터 정읍국민체육센터로 합류한다.
이번대회 전경기는 유투브YST에서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2023정읍 내장산배 전국중고배구대회는 한국중고배구연맹이 주최하고 정읍시가 후원한다. 2023정읍 내장산배 전국 중고배구대회 기술총회는 14일 오후 5시 열린다. 이번대회 첫 경기는 19세이하 남자부 사전경기 문일고 대 남성고경기가 정읍실내체육관에서, 역시 사전경기로 대전남선중 대 일직중 경기가 신태인체육관에서 일제히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16세이하여자부는 예선 3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 2개팀은 본선 6강 토너먼트로 실시 하고, 19세이하 여자부는 4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2개팀은 본선 8강 토너먼트를 실시한다, 16세이하 남자부 및 19세이하 남자부는 4개조 편성 조별리그 후 상위2개팀은 본선 8강 토너먼트를 갖는다.
김홍 한국중고배구연맹 회장.
김홍 한국중고배구연맹 회장.


김홍 한국중고배구연맹 회장은 대회사에서 "올해부터 정향누리배에서 정읍을 상징하는 내장산배로 바꿔 시행하는 것은 전북도민과 시민 모두의 자부로 생각합니다"며 "이학수 시장님과 고경윤의장님과 의원제위 분들 최규철체육회장님, 김용훈 시 배구협회장님과 신영옥 도협회장님등 도움을 주시고 함께하신 모든 분께 큰 절 올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했다.

이어 "공부든 배구든 가끔 슬럼프 때나 길이 안보이거나 할 땐 너무 꽉 움켜 쥔 것을 놓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통한 깨달음을 갖게된다면 나와 당신은 완벽하지 않겠나요? 자기 위로와 쉬며 뒤를 돌아보는 지혜을 갖게됩니다 . 피드백이 잘 되었다면 실력과 도약을 이룬 것입니다. 거기에 ‘신뢰'도 얻으려면 더욱 ‘겸손’ 하세요!!!"라고 했다.

김 회장은 "내 사랑하고 자랑하는 연맹 제위여. 분노와 탐욕은 극복해야 할 대상이 아니라, 활용해야 할 ‘현상’ 이란 사실을 말하고 싶습니다"며 "분. 초에 쫓기며 생활하는 모두는 스스로 책임 망각하고 항상 남에게 모든 걸 돌리죠. 그래서 생기는 핑계가 분노와 탐욕이고요. 이왕 내탓인 것 합리적 에너지로 자원화 시켜 내 발전을 위한 긍정으로 만들어 나갑시다"고 밝혔다.

이어 "끝으로 앞날에 대한 충언과 비젼인 ‘피드 포워드’의 조언과 뒤를 돌아보기가 필수인 ‘피드백’ 의 복습으로 조화로움 추구를 하면 좋겠습니다 꼭~~~ 참고하고 실행했음 합니다" 라고 말했다.

[김학수 마니아타임즈 편집국장 kimbundang@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