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3(화)

축구

'골 때리는 그녀들' 진짜 골 때릴까? …7일 여자 축구 잠비아와 평가전 승부차기 이벤트

2023-04-06 17:19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제공]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제공]
TV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 멤버들이 여자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승부차기 대결을 벌인다.

대한축구협회는 6일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 8명이 7일 오후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잠비아 경기 하프 타임 때 승부차기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출연자 가운데 4명은 선수단이 입장할 때 '리스펙트 배너'를 드는 역할도 맡는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다양한 분야의 여성들이 열정적으로 축구를 하는 SBS 프로그램이다.

'골 때리는 그녀들' 진짜 골 때릴까? …7일 여자 축구 잠비아와 평가전 승부차기 이벤트


축구협회는 2021년 '골 때리는 그녀들' 제작진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바 있다.

승부차기 '이벤트'에는 안혜경(불나방), 케시(월드클라쓰·이상 골키퍼), 정혜인(액셔니스타), 채리나(탑걸), 오나미(개벤져스), 허경희(구척장신), 김민지(국대패밀리), 앙예원(스트리밍파이터)이 참가한다.

이들은 4명씩 두 팀으로 나눠 승부차기 대결을 벌인다. 경기를 관전하며 대표팀에 응원 메시지도 보낸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여자 대표팀은 잠비아를 상대로 7일(수원월드컵경기장), 11일(용인미르스타디움·이상 오후 7시) 두 차례 평가전을 치른다.

입장권은 축구협회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KFA'에서 살 수 있다.

[전경우 마니아타임즈 기자/ckw8629@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