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히샬리송 각오해!' 뉴캐슬 윌슨 "우리한테도 그 짓 하면 더 세게 칠 것"  경고

2022-08-31 08:50

히샬리송
히샬리송
뉴캐슬의 칼럼 윌슨이 토트넘의 히샬리송에게 경고장을 날렸다.

윌슨은 노팅엄전에서 쇼보팅을 한 히살리송이 뉴캐슬전에서도 쇼보팅을 하면 "더 세게 태클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히살리송은 후반전 손흥민과 교체해 들어가 해리 케인의 두 번째 골을 어시스트한 뒤 공을 저글링하면서 시간을 끌었다.

이에 분노한 노팅엄의 브렌넌 존슨이 히샬리송에게 강한 태클을 가해 주심으로부터 경고를 받았다.

이에 토트넘 감독인 안토니오 콘테는 경기 후 히사리송이 노팅엄 선수들을 무시할 의도가 없었다고 주장하면서 히샬리송을 변호했다.

콘테는 "노팅엄은 위대한 축구 역사를 가진 정말 좋은 팀이다. 우리는 큰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 히샬리송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그는 누구에게도 무례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하지만, 뉴캐슬의 스트라이커인 윌슨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마이클 안토니오와 함께 한 팟캐스트에서 히샬리송이 만약 뉴캐슬을 상대로 비슷한 시도를 한다면 존슨보다 더 강하게 태클할 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우리가 경기에서 지고 있고, 90분이 지난 상황에서 그들이 쇼보팅을 한다면, 나는 그들을 더 강하게 칠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과 뉴캐슬은 10월 22일(현지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갖는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