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0(토)

스포츠

"댈러스에서 우승하고파" 돈치치 "슬로베니아 대표로 가능한 많은 대회 참가할 것"

2022-07-12 08:10

루카 돈치치
루카 돈치치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치치가 댈러스에서 우승 반지 거머쥐고 싶다고 밝혔다.

돈치치는 12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가진 스페인 매체 마르카와의 인터뷰에서 "다른 팀으로 이적할 생각은 없다. 내 목표는 댈라스에 남아 우승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 대해 그는 "항상 최대한 멀리 가려고 플레이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기대를 했다. 진실은 우리가 아주 좋은 시즌을 보냈다는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댈러스는 서부 콘퍼런스 결승 시리즈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패했다.

다음 시즌에 대한 각오에 대해서는 " 나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우승 반지를 갖고 싶다. 매 시즌 나의 목표는 우승이다"라고 강조했다.

부상과 좋지 않은 폼에 대한 비판에 태해 돈치치는 "올림픽과 유럽 선수권 대회 때문에 힘들었다. 비판에 관해 신경쓰지 않는다. 나는 내 게임만 한다"고 말했다.

골든스테이트를 정상에서 끌어내릴 수 있겠느냐는 질문에 돈치치는 "그들은 훌륭하다. 항상 위험한 팀이다"라고만 했다.

어떤 선수가 자기를 가장 잘 방어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는 "개인 선수들보다 팀으로 ​​수비하는 것이 나에게는 훨씬 더 어렵다"고 했다.

앞으로도 계속 슬로베니아와 함께 하실 것이냐는 질문에 돈치치는 "그렇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기회가 된다면 슬로베니아 대표로 최대한 많은 경기에서 뛸 것이다"라고 말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