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목)

스포츠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 중고대회 각종 운영 장비 지원하고 임원진 격려

2021-07-12 09:03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 중고대회 각종 운영 장비 지원하고 임원진 격려
(사)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이 11일 제22회 한국중고연맹 회장기 전국하키대회가 열리고 있는 전북 김제 대회장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 장비(워킹스루 소독기, 열 화상패널 등), 유튜브 중계 장비(노트북, 카메라 등), 비디오판독 장비 및 각종대회 운영 장비를 일체 지원하고 한국중고하키연맹 임원진을 격려했다.

이상현 회장은 이날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고 있는 한국중고하키연맹 임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 하키의 미래를 이끌어갈 전국의 중, 고등학교 학생 선수들이 대회 마지막까지 안전하게 즐기며 서로 우의를 다질 수 있도록 힘써주길 바란다.” 며 격려했다.

이에 한국중고하키연맹 김민영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해에는 대회를 개최하지 못했지만 올해는 대한하키협회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다."며 “대한민국 하키의 미래인 중·고등학교 선수들을 우수한 기량으로 육성하는 것 뿐만 아니라 클린하키캠페인에 동참하여 올바른 윤리의식을 갖춘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