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류현진은 이 패배를 받아들일 수 없다”...토론토 팬들 ‘물방망이’ 타선 ‘질타’

2021-04-08 07:37

'새로운 류'라는 제목으로 류현진의 투구 내용을 칭찬한 토론토 트위터. [토론토 구단 트위터 캡처]
'새로운 류'라는 제목으로 류현진의 투구 내용을 칭찬한 토론토 트위터. [토론토 구단 트위터 캡처]

류현진이 7이닝 동안 2실점 호투를 했는데도 패전 투수가 되자 토론토 블루제이스 팬들이 분노했다.

이들은 토론토 구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물방망이’ 토론토 타선을 질타했다.

한 팬은 “류현진은 이 패배를 받아들일 수 없다”며 류현진의 호투에도 불구하고 그가 단지는 동안 1점도 지원하지 못한 토론토 타선에 불만을 표시했다.

다른 팬은 텍사스 투수진을 상대로 1점밖에 얻지 못한 것은 ‘바보 같은 일’이라고 일갈했다.


다른 팬들도 류현진에게 득점 지원을 하지 못한 점에 아쉬움을 표시했디.

류현진이 패배했음에도 그의 투구 내용에 대한 찬사는 이어졌다.

한 팬은 “우리 모두는 빠른 직구를 좋아한다. 하지만, 류현진의 투구를 지켜보고 있노라면, 정말이지 아름다움 그 자체다”라며 “젊은 투수들은 이 선수의 침착성, 제구력, 타자들의 밸런스를 흐트리는 투구, 경쟁심을 보고 배워야 한다”고 적었다.


토론토 트위터는 류현진의 패배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류현진! 현진의 날에 7이닝 2실점 7삼진’이라는 제목을 달며 그의 호투를 칭찬했다.

[장성훈 선임기자/seanmania202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