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월)

축구

인도출신 사디크 칸 런던 시장, 런던 소재 EPL구단에 의료진 지원 요청

2020-04-01 17:27

사디크 칸 런던시장.[연합뉴스]
사디크 칸 런던시장.[연합뉴스]
인도출신 사디크 칸 런던시장이 런던 소재 프리미어리그 구단에 도움을 요청했다.

영국 데일리 메일 지는 31일(현지시간) "런던시장이 런던 소재 EPL팀에 편지를 보내 의료진과 팀닥터를 코로나19에 대응해 사투를 벌이는 영국국민건강서비스(NHS)에 보낼 것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칸 시장은 영국 수도 런던이 코로나19와 계속 사투를 벌이고 있음에 따라 칸 시장은 런던 소재 구단에 세가지 방식의 지원을 요청했다. 시장은 대중들에게 의료지원을 할 수 있는 구단 의료진과 물리치료사, 통증관리사를 요청했다. 또한 냉장고와 음식 가열기등 휴대 조리기구와 각 구단 훈련장비도 요청했다. 이와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집에 들어가지 못하는 NHS직원들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도 제공해줄 것을 요청했다고 밝혀졌다.


한편 데일리 메일은 "프리미어리그가 언제 재개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구단의 팀닥터는 선수들의 컨디션을 체크해야 한다"며 "현실적인 상황을 고려했을 때 구단은 팀닥터를 보내기보다는 의료진들을 보낼 것을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런던 소재 프리미어리그 팀은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을 포함해 첼시, 아스날,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크리스탈 팰리스다.

[이태권 마니아리포트 기자/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