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한국미즈노, 안정감·타구감 뛰어난 MP-15 단조아이언 출시

2015-02-24 13:17

한국미즈노, 안정감·타구감 뛰어난 MP-15 단조아이언 출시
[마니아리포트 유혜연 기자]한국미즈노(대표이사 김창범)가 24일 2015년도 신제품 '미즈노 MP-15'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즈노 프로 라인을 뜻하는 MP(MIZUNO PRO) 시리즈는 연철단조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성으로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중〮·상급자용 모델이다.

MP-15 아이언은 전통적인 미즈노 MP 시리즈의 형상과 기능성을 동시에 살린 하프머슬백 구조의 아이언이다. 전작들의 장점을 집약시킨 게 장점이다. 뛰어난 타구감으로 평가 받은 'MP-64'와 우수한 소재의 'MP-59', 관용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MP-54'의 성능이 모두 녹아있다.

'3D 티타늄 인서트' 공법을 적용해 헤드의 임팩트 존에 티타늄을 삽입해 저중심 설계를 실현함과 동시에 발생한 잔여 중량 38g을 헤드 양쪽에 적절히 배분해 헤드 스피드가 증가하도록 했다. 또 임팩트 존 뒤편의 두께를 높여 임팩트 시 흔들림 없는 타격과 견고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아이언 샷의 귀재' 루크 도널드(영국)가 디자인과 타구감 작업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라운드 형태의 '루크 솔(LUKE SOLE)'을 채용해 잔디와의 마찰을 줄이고 다운 블로 샷 시에도 클럽이 지면을 부드럽게 빠져나가 골퍼가 원하는 이미지의 샷을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모델보다 좌우로 넓어진 스위트 에어리어와 2mm 짧아진 중심거리(35.5mm)로 정타율을 높이고 안정된 방향 성능을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도 MP-15 아이언의 특징이다.

특히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 공법에 의해 헤드에서 넥까지 한 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됐기 때문에 MP-15의 뛰어난 타구감을 경험할 수 있다. 궁극의 타구음을 실현하기 위한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모니임팩트 기술이 적용돼 견고하면서도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음을 들을 수 있다.

MP-15 아이언은 전국 미즈노 특약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33만원.

[r2010@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