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시즌 기자단 투표와 팬 투표에서 'K리그 챌린지 최고 유니폼'을 수상했던 강원은 반달곰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상단의 V자 디자인은 강원의 엠블럼이자 연고지 강원도의 상징인 반달곰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용맹스러움과 거침없고 강한 강원도의 힘을 보여주고자 했다.
양쪽 소매는 검은색으로 배색을 주고, 소매 끝단은 주황색과 청록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하의 색상도 올 시즌에 처음으로 주황색으로 통일해 구단의 상징성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 바탕에 소매는 엠블럼의 또 다른 상징컬러인 청록색 배색으로 제작했다.
주장 백종환과 황교충은 "심플함 속에 강렬함이 숨어있다. 빨리 입어보고 싶다"고 호평했다. K리그 16년 차 베테랑 박용호는 "팀과 선수를 인상 깊게 나타낼 수 있는 유니폼이라고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강원은 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gangwonfc.net)을 통해 2주간 선수용 유니폼을 사전예약 판매한다. 사전예약 구매하는 팬은 이름과 등번호, K리그 패치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보급형인 레플리카는 홈 개막전(4월4일)을 전후해 판매된다.
◈상주 상무, 2015시즌 연간회원권 판매
상주 상무는 지난 10일부터 2015시즌 연간회원권을 판매하고 있다. 빨강색 바탕에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통해 최종 선정된 이현호 님의 ‘Begin Again, 상주상무’를 황금색으로 담았다.
2015시즌의 연간회원권은 뒷면에 바코드를 추가해 게이트(외1문, 12문)를 통과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권 5만원이다.
회원권의 혜택으로는 상주상무의 전 홈경기(FA컵 포함) 1권 4인 입장이 가능하며, 구단MD 상품 구입 시 할인 혜택(경기 당일 현장 구입에 한함), 무발권 전용 게이트 이용, 구매자 300명 선착순 스킬볼 증정, 구단 홍보처 제휴 할인 등을 누릴 수 있다.
회원권 구입은 티켓링크와 사무국 방문으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구단 홈페이지 혹은 전화(054-534-8173)로 하면 된다.CBS노컷뉴스 오해원 기자 ohwwho@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