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장판]'OK'도 전략? 매치게임 승리 노하우](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05141443220113785nr_00.jpg&nmt=19)
국내 남자골프 유일의 매치플레이 대회인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편에는 지난 해 챔피언 김도훈과 준우승자 송영한 선수가 출연했습니다.
1:1 대결을 벌이는 매치플레이는 일반적인 스트로크 플레이와는 많이 다릅니다. '맞짱' 대결에서 승리해야 하는만큼 상대에 따라 다양한 전략이 필요한데요. 지난 해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김도훈 선수의 노하우를 들어봤습니다.
아마추어 골퍼들의 경우 라운드 때 'OK' 득 컨시드를 주고 받는 데 컨시드를 줄 때도 김도훈 선수는 나름대로의 법칙이 있다고 합니다. '맞짱왕' 김도훈 선수의 컨시드 노하우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한편 지난 해 KPGA투어 신인왕의 주인공 '어린왕자' 송영한 선수는 올해 대회를 통해 지난 해 준우승에 그친 아쉬움을 달래겠다는 각오입니다. 맞대결로 승부를 벌이는 매치플레이에서 가장 만나기 싫은 상대에 대한 두 선수의 솔직한 이야기도 들어봤습니다.
제5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은 오는 22일부터 25일가지 나흘간 경기도 용인 88CC 골프장에서 개최됩니다.
[jucsi600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