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입문 과정을 마치고 실력 향상을 꿈꾸는 골퍼들이 대상이다. 이번 골프 마스터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레슨 프로그램과 달리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골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골프 마스터 과정은 지난해에도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강좌별 인원을 4명으로 한정해 집중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이번 골프 마스터 프로그램은 크게 쇼트 게임, 컨트롤, 비거리, 스윙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쇼트 게임 마스터 과정은 어프로치에 대한 이해, 로브샷, 러닝 어프로치, 벙커샷, 퍼팅으로 구성돼 있다. 컨트롤 마스터 과정은 구질의 원리, 슬라이스와 훅, 탄도, 어드레스 등에 대한 컨트롤에 초점을 맞췄다. 비거리 마스터는 거리 향상 매커니즘, 스윙 스피드 향상, 코일 강화 방법 등으로 이뤄져 있다. 스윙 마스터는 스윙 기본, 스윙 순서, 리듬과 템포, 스윙 분석기를 활용한 분석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골프 마스터 과정은 서울 강서(골프포트 연습장), 경기 용인(경희골프랜드), 경기 하남(캐슬렉스 이성대 연습장), 광주광역시(빛고을 골프연습장) 등에서 이뤄지므로 자신이 원하는 곳에서 레슨을 받으면 된다. 주 1회 1시간씩 총 5주간 실시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커리큘럼 일정 확인은 네이버 골프 동호회인 골프마니아클럽(cafe.naver.com/golfmaniaclub)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평일 15만원, 주말 20만원이다. 070-8290-2543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