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현은 KLPGA 투어를 넘어 LPGA 투어에서 활약하며 한국 여자 골프의 위상을 높여온 상징적인 선수다. 파워풀한 샷과 과감한 플레이, 흔들림 없는 멘탈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해왔다. 올해는 LPGA 2부 투어격인 엡손투어에서 재도약에 나설 계획으로 더 시에나 라이프가 그 여정에 동행한다.
더 시에나 라이프 관계자는 "박성현의 성실하고 진중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한 신념과 팬덤을 갖춘 스타 플레이어와 함께 프리미엄 골프웨어의 가치를 더욱 의미 있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박성현은 "골프웨어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조화가 중요하다"며 "더 시에나 라이프 2026 SS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이 인상적이었고, 실제 착용에서도 안정감이 뛰어났다. 경기와 일상을 아우르는 골프 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현재 박인비 , 유현주 프로가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며, 2026년부터 박성현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브랜드는 고급 소재와 절제된 실루엣을 바탕으로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2026 SS 컬렉션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더 신라 호텔 서울점, 제주 및 수도권 주요 골프장 클럽하우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시에나 그룹은 호텔, 리조트, 골프, 패션,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호스피탈리티 기업으로, 제주와 수도권을 중심으로 리조트·골프장·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한종훈 기자 hjh@maniareport.com
[한종훈 마니아타임즈 기자/hjh@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