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2017시즌이 치러지는 3월부터 10월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을 담당한다. 또 사회공헌 활동 참여와 타 구장 방문을 통한 벤치마킹 도전 등 구단 홍보대사 역할도 맡는다.
특히 올해는 월별 미션과 팀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자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단 마케팅에 직접 반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학생 객원 마케터로 선정되면 창원 마산야구장 출입 AD 카드와 유니폼, 점퍼 등의 구단 물품을 받을 수 있고 각종 구단 행사에 참여할 기회도 얻는다. 우수한 성적을 낸 팀은 시즌 종료 시 상금도 받는다.
모집 기간은 13일부터 19일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활동계획서를 자유 형식으로 작성해 구단 이메일(marketing@ncdinos.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21일에 가려진다. 면접은 23일에 진행되고 최종 합격자는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NC 손성욱 마케팅팀장은 "지역 대학생들과 함께 성장하는 구단이 되고자 한다. 객원 마케터를 통해 구단이 학생들에게 스포츠마케팅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구단도 학생들의 시각에서 나오는 참신함을 배운다. 올해는 더 알찬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밝혔다.CBS노컷뉴스 송대성 기자 snowball@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