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송민호 오는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2023-03-06 23:34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송민호는 건강상의 이유로 3월 24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소집해제 예정일은 2024년 12월이다.

최근 송민호가 출연하고 있던 JTBC '피크타임'에서 "오늘 너무 아쉽게도 '피크타임' 마지막이다. 제가 약 2년간 자리를 비울 예정인데 과연 이 중에서 어떤 친구가 치고 올라와 제 자리를 위협할지 기대하겠다"며 마지막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이미 군 복무를 마치고 제대한 김진우, 이승훈에 이어 위너에서 세번째 군복무이다. 막내인 1994년생 강승윤도 입대를 앞두고 있다.

송민호는 201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에 출연해 우승하며 위너로 데뷔해 활동을 시작했다. 2014년 8월 17일 정식 데뷔해 '공허해', '릴리 릴리'(REALLY REALLY), '에브리데이'(EVVERY), '밀리언즈'(MILLIONS)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솔로 활동에서도 두각을 드러내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tvN 예능 '신서유기',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오님(Ohnim)이라는 활동명으로 미술 작가로 데뷔해 지난해 12월 첫 개인전을 연 바 있다.

[정민정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