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주)태인,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4명에게 100만원씩 장학금 전달

2021-05-28 09:51

(주)태인 이상현 대표(대한하키협회장)가 대한산악연맹 손중호 회장(오른쪽)에게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4명에게 체육장학금을 전달했다.
(주)태인 이상현 대표(대한하키협회장)가 대한산악연맹 손중호 회장(오른쪽)에게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4명에게 체육장학금을 전달했다.
(주)태인(대표 이상현 대한하키협회장)이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27일 연맹 사무실에서 손중호 회장과 이상현 태인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포츠클라이밍 꿈나무 4명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태인체육장학금 클라이밍 분야로 선정된 선수들은 서울 당곡초등학교 6학년 김주헌, 부산 신정고등학교 2학년 노희주, 충북 문의중학교 3학년 김동준, 충북 제천디지털고등학교 1학년 강도연 등 4명으로 각각 100만원씩 장학금을 받았다.

올해로 31회차를 맞은 태인체육장학금은 1990년부터 클라이밍분야를 비롯해 육상, 역도, 양궁, 핸드볼, 탁구를 비롯한 다양한 체육종목 선수들에게 매년 체육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0여년간 558여명에게 4억25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 체육 꿈나무들에게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대한산악연맹 손중호 회장은 "태인에서 클라이밍 꿈나무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을 선수들에게 잘 전달에 클라이밍 꿈나무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태인 이상현 대표(대한하키협회 회장)는 "체육 꿈나무들에게 태인 임직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나눔의 마음이 전달되어 우리나라를 빛낼 수 있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며, 특히 도쿄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정식종목으로 치러지는 클라이밍 종목의 선전도 응원한다"며 장학금 사업의 취지를 밝혔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