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경륜 심판 판정설명회, 13일부터 9월까지 총 7회에 걸쳐 비대면 실시

정태화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승인 | 2021-03-08 14:03

0
center
고객들과 대면을 통해 설명하는 경륜 심판 판정설명회가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2019년 중랑지점에서 개최된 심판 판정설명회(왼쪽) 모습과 2021년 온라인 경륜 심판 판정설명회 이미지[국민체육진흥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기금조성총괄본부는 오는 13일부터 9월까지 총 7회에 걸쳐 ‘2021년도 경륜 심판 판정설명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경륜 심판 판정설명회는 경주 판정에 대한 고객 이해도를 높이고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심판과 선수들이 직접 지점을 찾아가 고객들을 만나 설명하는 대면 방식의 프로그램이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심판 판정설명회는 경륜 고객들이 평소에 궁금증을 가졌던 심판 판정 기준에 대한 안내, 경주 규칙 위반점 제도, 유형별 위반행위 사례와 경륜용 자전거 구조 및 선수 용품 등에 대한 설명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확정된 1차와 2차 설명회는 오는 13일과 27일 진행되며 2021년 심판 판정설명회 운영 일정을 소개하고 경륜 경주 진행과정, 경륜용 자전거 특징 및 규격, 기어배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경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유튜브(경륜·경정 SPEED CLUB)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매 회차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준다. 정답은 경륜·경정 인스타그램 회차별 퀴즈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되고 당첨자는 공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경륜 심판팀 관계자는 “지난해 코로나19로 경주가 진행되지 않아 심판 판정설명회를 운영하지 못했고 올해도 예전처럼 경륜 선수들과 직접 지점을 방문해 고객들과 만나 설명회를 진행하지는 못하지만 비대면으로라도 소통을 통해 경륜 팬들의 관심사를 설명하기로 했다. 아무쪼록 제작한 영상을 통해 심판 판정에 대한 신뢰도 향상이 되길 바라며 하루빨리 스피돔에서 고객들과 만나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니아TV

  • 파워스윙을 위한 체중이동 시 지면반발력 이용하기 with 고...

  • 잘못된 드라이버 어드레스 정확히 체크하기(오른쪽 집중!) ...

  • 올바른 상체회전 만드는 간단한 연습 방법 with 조영수 프로

  • '드라이버' 비거리 손해 없이 제대로 타격하는 방법 with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