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NC 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엠블렘 공개--27일, 홈경기에는 푸짐한 선물도 준비

2020-10-25 15:54

NC의 정규시즌 우승 엠블렘
NC의 정규시즌 우승 엠블렘
NC 다이노스가 2020 정규시즌 우승 엠블럼을 공개했다.

NC는 24일 창원 홈경기에서 LG와 3-3으로 비겨 시즌 139경기, 6게임을 남기고 창단 첫 정규시즌 우승을 안았다.

2013년에 1군 리그에 참가한지 8시즌만에 우승한 NC가 이날 공개한 첫 정규시즌 우승 엠블럼에는 팬과 선수단이 함께 나눈 가치를 담았다

NC는 우승 엠블럼에 올해 구단 캐치프레이즈인 '스트롱거 투게더'(STRONGER TOGETHER)를 표기해 시즌을 치르면서 마주하는 어려움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겪는 어려운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자는 마음을 나타냈다.

엠블럼 상단에는 올 한해 무관중 경기로 경기장에 올 수 없는 팬을 대신해 좌석을 채웠던 NC의 ‘소환응원단’을 형상화했다. 또 이번 시즌 5차례 소환응원단을 테마로 각각 국내 팬,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마이너리그구단들, 해외 KBO리그 팬, 선수단 동문, 파트너를 대표하는 5개 패널을 한데 모아 하나의 왕관 형태를 이루도록 디자인했다.

엠블럼 하단의 ‘It ain’t over till it’s over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메시지는 정규시즌은 끝이 나지만 한국시리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의 표현이다.

NC의 정규시즌 우승 엠블럼이 담긴 우승 기념상품도 만날 수 있다. 스타디움 자켓, 모자, 반팔 티셔츠, 기념구, 배지, 타올, V1 마킹 키트(우승 기원하는 의미),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머그컵, 에코백 등 총 13종 상품을 30일부터 판매하고 27일 삼성과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팬 감사데이’로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정태화 마니아리포트 기자/cth0826@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